펍지 주식회사(PUBG Corporation)는 2017년 ‘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(PlayerUnknown's Battlegrounds, PUBG)’라는 게임을 개발한 대한민국의 비디오 게임 개발사이다. 이 회사는 블루홀(후에 크래프톤으로 합병) 산하의 자회사로 설립되었으며, 게임의 성공적인 출시 후 독립 법인으로 운영되었다.
펍지 주식회사는 주로 배틀 로얄 장르의 게임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, ‘PUBG’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며 이 장르의 선구자로 자리매김했다. 이 게임은 100명의 플레이어가 한정된 공간에서 서로 경쟁하며 최후의 생존자가 되는 형식을 취하고 있다. 게임의 그래픽, 현실감 넘치는 플레이 방식 및 전략적 요소가 큰 호평을 받았다.
2019년에는 모바일 플랫폼을 위한 ‘PUBG 모바일’이 출시되었으며, 이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도 많은 수익을 올렸다. 이 회사는 지속적으로 게임을 업데이트하며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한편, e스포츠 대회도 조직하여 커뮤니티와 사용자 기반을 확장해 나갔다.
펍지 주식회사는 게임에 대한 특허 및 상표권을 보유하고 있으며,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, 소니 등의 기업과 협력해왔다. 또한, 팝 문화에 영향을 미치며 다양한 미디어와 협업하기도 했다.